제목한인타운 무슬림으로...(펌)2018-05-08 13:52
작성자user icon Level 10

자녀를 키우는 입장에서 한타영역이 적어지고 방글라데시 타운이 넓어지게되면,
우선 방글 정치인들이 더 많이 뽑히겠지요 정치인들이 많이 생기면 우선 아셔야 할것은 방글은 90% 가 무슬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스찬입니다. 그리고 다른 종교에 대한 불만은 없습니다) 무슬림들이 어떤 영역에 들어오게되면 제일 먼저 바꾸려고 하는 것은 교육 방식과 방침이겠지요. 쉽게 말해 어떤 정치적인, law, ordinance, rules & regulation 을 바꾸려고 하기전에
아이들 학교 PTA 모임에 voice 를 갖게되고 그들의 종교적인 이득을 위해 현재 rule 과 방침들을 바꾸려합니다. 

 무슬림들은 종교가 최우선이고 그리고 제일 쉽게 빨리 영역을 흡수하는 방법이 교육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런후에 영역에서 뽑히는 정치인들을 통해 state, federal 법을 본인들의 유리한 방법으로 바꾸는것이 최종목표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방법은 현재 무슬림인구가 가장 많은 Detroit Michigan 에서도 볼수가 있습니다. 저는 무슬림을 반대하거나 싫어하는것이 아니라, 무슬림의 forceful 와 무슬림을 학교에서 가르치는것을 반대합니다. 종교는 개인의 선택이니까요.

물론 하루아침에 우리 아이들이 hijab 을 머리에 두르고 다니지는 않겠지요.  하지만 London 이나 Switzerland 를 보면, 아이들 교육 방침이 바뀌어 여자 아이들이 hijab 을 머리에 두를뿐만 아니라아니라(현재 london의 경우)길거리에서 몇백명이 하루에 몇번씩 길을 막고 prayer 를 합니다. 이광경을 한타에서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완전 소설 같은 얘기지만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이런 아이들 교육에 대한 변화 그리고 길막고 하는 prayer  외에도 한타 영역을 방글라데시 타운에 뺏기면 더  많은 변화들이 있겠지만 저한테 가장 중요한것을 셰어해봤습니다.